평년보다 더운 여름이 예고된 2020년 7월, 매스컴 취업 포털 No.1 미디어잡(대표 이규희)을 통해 속 시원하고 많은 채용공고가 공개됐다.
■ CNTV, 채널 차이나, 씨네플러스를 운영하는 (주)CNTV에서 채널 마케팅/영업 경력 및 신입을 모집한다. 직무 내용은 유료방송 플랫폼의 채널 마케팅 및 영업이며 동종 업계 경력자를 우대한다. 접수 방법은 미디어잡 채용 공고를 통해 이메일 지원이 가능하다.
■ 롯데홈쇼핑에서 2020년 7월 경력채용을 시작한다. 방송 운영 부문, DT 본부, IT 전략 본부로 총 4가지 모집 부문이 있으며 최소 6개월 이상 최대 5년 이상의 경력자를 모집한다. 모든 모집분야의 채용자는 서울 영등포구에 위치한 롯데홈쇼핑 본사에서 근무하게 된다. 서류 접수는 미디어잡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 KBS 한국방송공사에서 라디오기술국 라디오 녹음 제작운용 계약직을 모집한다. 해당 직무는 라디오스튜디오 녹음 및 제작 장비 관리 운용, 디지털 콘텐츠 시스템 관리 운용 및 제작 지원이다. 따라서 음향 장비 1년 이상 운영 경력 또는 음향 관련 교육 이수자의 자격이 필요하다. 또한 디지털 콘텐츠 제작 경험이 있는 자에 한해 우대가 적용된다. 육아휴직대체인력을 위한 한시계약직으로 휴직자가 조기 복귀하거나 휴직을 연장하는 겨우 계약기간이 변경될 수 있다.
■ MBC 문화방송에서 드라마 조연출을 모집한다. 계약기간은 1년이며, 1년 계약 후 평가에 따라 1년 계약 연장이 가능하다. 서류지원 시 희망연봉을 반드시 기재해야하며 7월 12일 24시까지 미디어잡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 국방홍보원에서 국방TV의 안보대담프로그램인 ‘국방포커스’의 코너PD, 작가, 조연출을 모집한다. 해당 공고는 채용 시 마감된다. 담당 업무는 해당 프로그램의 코너를 촬영 및 편집, 제작, 코너 구성 및 대본 작성, 자료수집, 영상 편집이다. 근무형태는 프리랜서이며, 해당직무 인턴 경험자, 파이널컷 활용 가능자, 운전면허증 소지자를 우대한다.
그 밖에도 동국대학교, 한국일보, 국제방송교류단, 엔씨소프트 등에서 인재를 모집하고 있다. 채용 일정은 해당 기업 사정에 따라서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미디어잡(
www.mediajob.co.kr)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
광주매일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