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J그룹의 ㈜MJ플렉스 김시출 대표이사와 임효순 본부장이 지난 21일, '2020 서울 중소기업인대회’에서 중기인 서비스 부문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과 중소기업중앙회 회장상을 수상했다고 27일 밝혔다.
올해로 31회째를 맞은 중소기업인대회는 국가 경제발전과 일자리 창출에 공헌한 중소기업인을 포상하고 격려하는 중소기업계 최대 행사다.
MJ플렉스의 이번 수상은 일자리 창출에 앞장서는 등의 공로를 인정받은 것이다. 방송, 언론기관 신입 및 경력사원 채용대행 진행과 풍부한 우수인재 데이터베이스와 전문네트워크로 헤드헌팅 서비스도 진행한다. 한국콘텐츠진흥원 일자리창출사업 (2020년), 한국디자인진흥원 채용박람회 (2015년), 목포MBC 신입 공채대행 (2019), YTN 신입 및 경력사원 공채대행 (2016, 2015) 서비스 및 솔루션을 제공한 바 있다.
MJ플렉스는 MJ피플 자회사를 설립해 리크루팅 서비스를 주된 사업분야를 확대했다. 미디어잡, 디자이너잡 1위 취업사이트로 그 자리를 지키고 있으며, 깊이 있는 전문 정보로 구직자 취업에 보탬이 되고 있다. 또한 취업서비스도 진행 중이며 취업 준비생과 기업을 위한 사업도 수행하고 있다. 직원의 HR전문가로서의 전문성을 키우고 차별화된 마케팅을 통해 아웃소싱 서비스의 질 향상에도 기여하고 있다.
MJ플렉스는 "향후 종합HR리딩컴퍼니로서 입지를 다질 뿐 아니라 '영업으로 하나 돼 방송미디어업계 1위를 달성하자'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사원 역량 강화 및 열린 경영, 차별화된 마케팅을 전개, 매스컴 분야, 디자인 분야 NO.1 전문취업포털의 입지를 다질 방침이다"라고 전했다.
▶▶출처:
비욘드포스트
아웃소싱타임스
월간리크루트
내외뉴스통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