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분야 전문 구인구직 플랫폼 미디어잡은 2022년 1월 3주 차 기업들의 채용 소식을 전했다. 내일교육, 원음방송, WBS미디어, 서울영상테크, (주)YK미디어플러스, (주)전주방송, CGNTV 등이 신입 및 경력 인재를 모집한다.
■ 내일교육에서 2022 내일교육 경력직 취재기자를 채용한다. 근무 형태는 정규직이고, 학력 사항은 대학교 4년제 이상. 경력 사항은 경력 3년 이상 인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다. 모집 부문은 경력직 취재기자이고, 우대사항으로는 매체, 리서치, 교육 분야 관련 경력자를 우대한다. 제출 서류 및 지원 방법은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각 1부와 기명 기사 등 자유 양식의 포트폴리오를 공고 내에 기재되어있는 이메일 주소로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공고 내용을 필히 참고하여 지원하면 된다. 전형 절차는 서류 전형 > 면접 전형 > 최종 합격 순으로 진행된다. 해당 공고의 접수 기간은 1월 27일까지이다.
■ 원음방송에서 총무․행정 및 라디오 제작 신입직원을 모집한다. 근무 형태는 계약직 후 결격사유가 없으면 정규직으로 전환되는 형태로, 학력 및 경력 사항은 무관이다. 모집 부문은 기획조정실의 총무/행정 업무와 라디오국의 라디오 프로그램 제작 및 라디오 진행 등의 업무를 진행하게 된다. 우대 사항으로는 법률에 대한 이해가 높은 자 및 라디오 프로그램 제작이 관심이 있는 자 등을 우대한다. 제출 서류 및 지원 방법으로는 원음방송 입사지원서(지원 분야 및 희망 연봉 표기)를 공통사항으로 제출하면 되고, 각 직무별 상세 요강을 확인 후 해당 서류 및 파일을 공고 내에 기재되어 있는 이메일주소로 제출하면 된다. 전형 절차는 서류 전형 > 면접 전형 > 최종 합격 순으로 진행된다. 해당 공고의 접수 기간은 1월 23일까지이다.
■ WBS 미디어에서 TV 제작 및 편성 신입직원을 모집한다. 근무 형태는 계약직 후 결격사유가 없으면 정규직으로 전환되는 형태로, 학력 사항은 무관, 경력 사항은 경력 5년 이상 인자에 한하여 지원 가능하다. 담당 업무로는 제작팀의 TV 프로그램 제작 업무와 편성팀의 TV 편성 및 운행 등의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제출 서류 및 접수 방법은 WBS미디어 입사지원서(지원 분야 및 희망 연봉 표기)를 공고 내에 기재되어 있는 이메일 주소로 제출하면 된다. 전형 절차는 서류 전형 > 면접 전형 > 최종 합격의 순서로 진행된다. 해당 공고의 마감 기간은 1월 23일(까지이다.
■ (주)서울영상테크에서 삼성전자 방송시스템 운영관리자를 채용한다. 근무 형태는 정규직이며, 경력 사항은 신입/경력 모두 지원 가능하며, 학력 사항은 대학 2, 3년제 이상인 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다. 담당 업무로는 방송시스템 운영관리자 직무로, 삼성전자 방송시스템 운영관리의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전형 절차는 서류 전형 > 면접 전형 > 최종 합격의 순서로 진행된다. 제출 서류 및 지원 방법은 미디어잡 온라인 이력서 및 자사 입사지원서, 자기소개서, 자격증사본을 미디어잡 온라인 접수로 진행하면 된다. 근무시간은 08시부터 17시까지이며, 해당 공고의 마감 기간은 1월 23일까지이다.
■ (주)YK미디어플러스에서 2022년 상반기 정규직 공채 프로듀서 모집한다. 고용 형태는 정규직이며, 학력 사항은 대학 2, 3년제 이상인 자, 경력 사항은 신입에 한해 지원 가능하다. 업무 내용으로는 제작 프로듀서로써, 예능 및 공연 콘텐츠 제작 업무이며, TV와 OTT, youtube에 방영되는 콘텐츠 기획, 제작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제출 서류 및 지원 방법은 미디어잡 온라인 이력서 및 지원자 자유 이력서, 자기소개서, 졸업(예정)증명서를 미디어잡 온라인 지원 방법으로 제출하면 된다. 전형 절차는 서류 전형 > 1차 면접 순서로 진행되며, 해당 공고의 접수 기간은 1월 29일까지이다.
■ (주)전주방송에서 2022 JTV전주방송 공채 PD/아나운서(남) 모집한다. 고용 형태는 정규직, 계약직 형태로 진행되며, 학력 사항은 무관, 경력 사항은 신입에 한해 지원 가능하다. 모집 부문은 PD/아나운서(남) 이며,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 인, 적성 검사 > 1차 면접 > 임원 면접 > 실기시험 순서로 진행 된다. 제출 서류 및 지원 방법으로는 자사 입사지원서, 자기소개서를 이메일 지원으로 제출하면 된다. 해당 공고의 마감 기간은 1월 28일까지이다.
■ CGNTV에서 송출/디자인/PD 신입경력사원을 모집한다. 근무 형태는 정규직, 계약직 및 풀타임 외주 형태로 진행되고, 학력 사항은 무관, 경력 사항은 최소 경력 2년 이상인 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다. 업무 내용은 제작기술국 송출팀의 송출 운영, 디자인실 영상디자인팀 영상 자막 디자이너, 디자인실 브랜드디자인팀의 홍보 디자이너, 콘텐츠 제작2국 다큐팀의 다큐 연출자, 디자인실 브랜드디자인팀 유튜브 채널 디자이너의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제출 서류 및 지원 방법은 자사양식(이력서, 자기소개서, 신앙고백서 각 1부), 포트폴리오(제작, 디자인 등 직무)(필수), 개인별 경력기술서 1부(선택) 등을 상세 모집요강 참고하여 공고 내에 기재되어 있는 이메일 주소로 지원하면 된다. 전형 절차는 서류 전형 > 1차 면접(실무부서) > 2차 면접(임원) > 합격 통보 > 입사 순서로 진행된다. 해당 공고의 마감 기간은 채용 시까지이나, 기업의 사정, 조기마감 등 다양한 원인으로 언제든지 변경될 수 있으므로 빠른 지원을 권장한다.
이외에도 ㈜채널에이비앤씨, (주)뉴스웨이, ㈜드림어스컴퍼니, ㈜왓챠 등에서 신입 및 경력 인재를 모집한다.
▶▶출처:
비욘드포스트
뉴스에듀
아웃소싱타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