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J플렉스가 다양하고 차별화된 아웃소싱 서비스의 기반과 새로이 신설, 재편된 헤드헌팅 사업부 등을 통해 종합 HR그룹으로 성장하며 기업들에 맞춤 인재와 구인 인재들에 맞춤 일자리를 제공하는 플랫폼 역할을 추진하고 있다.
방송 분야 채용정보 제공 사업으로 시작한 MJ플렉스는 매스컴 전문 취업포털인 미디어잡의 운영 및 디자이너잡, 돌보미닷컴 등 온라인을 기반으로 한 잡매칭 비즈니스 영역을 확고히 하며 오프라인 영역인 인재파견과 헤드헌팅, 취업컨설팅, 홍보대행업, 웹에이전시 사업으로까지 영역을 넓히며 시세 확장을 하고 있는 기업이다
현재는 KBS, MBC, SBS, CJ E&M, JTBC, 채널A, YTN, 연합뉴스TV, TV조선, MBN, 공영홈쇼핑, 행복한 백화점, 한국암웨이 등 약 80여 곳의 고객사들이 MJ플렉스를 통해 정규직과 파견, 도급직 인재를 채용하고 있다.
MJ플렉스는 특히 공공기관 취업지원 사업의 성공적인 수행으로 종합 HR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다져오고 있는데, 전문 취업컨설턴트 및 잡매니저가 적재 적소에 배치되어 업계 구직자들의 취업컨설팅을 진행해 구직상담,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첨삭, 취업매칭 등 취업지원 서비스를 중점적으로 진행한다.
PD, 아나운서, 기자, 광고기획, 패션디자이너 등 각 분야 주요 현업인을 통한 취업특강 및 인사담당자 취업설명회 등도 개최하며 구직자들을 위한 서비스에 비중을 높이고 있다. 이를 위해 각 대학 및 기업과의 제휴를 통해 취업캠프, 취업특강, 취업박람회, 채용대행 서비스 등을 진행 중이다.
MJ플렉스는 이에 ‘대한민국을 이끄는 혁신리더’ HR 아웃소싱 부문 및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 취업포털 부문 수상의 영광을 안기도 했으며 ‘고용노동부 고용서비스 우수기관’으로 연속 선정되기도 했다.
김시출 대표는 “취업난과 구인난이 동시에 심화되고 장기화되는 유례없는 시기를 지나오면서 최적의 일자리와 인재를 연결해주는 것이 작게는 실업률을 해결하는 길이며 크게는 경제침체 탈출로도 이어질 수 있는 일이라 생각한다”라며 “이에 지금까지 해 온 것처럼 미디어와 디자인 전문 분야에서의 구직자 개인맞춤 서비스는 물론 기업들의 맞춤 인재 매칭에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출처:
아웃소싱타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