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사회가 바른 인성이 확산되기를 바라는 국민의 염원
[스쿨iTV] 대한민국 인성사회공헌대상 조직위원회(대회장 윤은기/공동조직위원장 장경택·안종배)는 지난 8일 오후 2시30분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2018년 대한민국 인성사회공헌대상 시상식’을 가졌다.
이번 시상식에서 수상한 분은 (사)사랑의 달팽이 김민자 회장(봉사단체 부문), (사)색동어머니회 허석희 회장(민간단체 부문), 종로구청 김영종 구청장(지방자치단체 부문), 우정사업본부 강성주 본부장(공공기관 부문), 서울대 강남센터 노영동 원장(공공의료기관 부문), 장미화 가수(연예인엔터테인먼트 부문),
파나소닉코리아 노운하 대표(사회공헌경영 부문), ㈜희성산업 유태호 대표(친환경경영 부문), ㈜동산조경 고재철 대표(인성경영 부문), ㈜엠제이플렉스 김시출 대표(일자리창출경영 부문), 조영관 도전한국인운동본부 대표(시민단체 부문), 서강택 장애인문화신문 회장(환경감시국민운동본부 서울시지부장)(장애인봉사 부문), 이의우 오일필드(주)대표(인성서비스 부문)등 13명이다.
윤은기 대회장은 인성 사회공헌 대상을 받은 기관과 기업이 우리나라의 에너지라고 축하했고, 정갑윤 국회미래연구회 회장(19대 국회부의장)과 노웅래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 위원장과 이남식 국제미래학회 회장은 직접 축사하며 인성가치를 확산하고 사회를 아름답게 만들어 가는 수상자를 격려했다.
장경택 조직위원장(KNS뉴스통신 회장)은 “최근 기업인의 갑질 등 인성이 망가져 가는 사회에 인성의 가치를 확산하고 실천하는 수상자 여러분은 보이지 않는 애국자이다”며 환영의 인사를 했다.
이 행사를 총괄한 안종배 조직위원장(클린콘텐츠국민운동본부 회장)은 “이 상은 우리 사회가 바른 인성이 확산되기를 바라는 국민의 염원을 모아 드립니다. 또한 인성의 가치가 확산돼 사회공헌 활동이 지속적으로 이어져 나가기를 바램으로 수여를 하는 것입니다. 아름다운 사회를 만들기 위해 힘쓴 기업, 개인, 기관, 단체 등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향후 더 많은 기업, 개인, 단체가 건강하고 건전한 사회문화를 조성하는데 밀알이 됐으면 합니다”고 소감을 밝혔다.
▶▶출처:
스콜i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