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단법인 경제공동체 위코노믹스(Economic Community Weconomics)(이하 위코노믹스)가 오는 10일 오후 4시 2022 위코노믹스 기업가포럼을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공정과 공생을 위해 경제정의를 실현함으로써 기업가와 사회에 이로운 경제 공동체를 창출한다’는 사명(mission)을 실천하는 위코노믹스 운동에 우리 사회 각계각층 많은 리더들이 참석할 것을 기대하며 기업가 관련 기조강연 두 가지 주제를 함께 준비했다.
세부 프로그램 순서는 ▲개회사 ▲회장 인사 및 위코노믹스 소개 ▲김기찬 교수 특강 - “K-기업가정신과 미래경영” ▲하지원 대표 특강 - “기후위기와 기업가의 역할” ▲저녁만찬 등의 행사가 예정돼 있다.
지난 정기총회에서 선출된 김시출(MJ플렉스) 회장은 "위코노믹스가 지난 2년 동안 코로나19로 행사를 치르지 못했는데, 올해 하반기에 이사회를 시작으로 기업가포럼까지 진행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위코노믹스의 가치와 비전 실현을 위해 다양한 사업을 펼칠 것”이라며 "모두가 잘 사는 대한민국, 모두가 행복한 민생경제, 갑과 을이 없는 경제 인권을 실현하기 위해 많은 기업과 CEO들이 함께 하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서울특별시 산하의 사단법인인 경제공동체 위코노믹스는 ‘공정과 공생을 통한 경제 정의를 실현해 기업가와 사회에 이로운 경제·문화 공동체를 창출한다’는 사명(mission)을 갖고 있다.
MJ플렉스는 KBS, MBC, JTBC, TV조선, SK, 카카오, CJ, 현대, 롯데, 두산 등 방송미디어, 대기업에 우수한 인재를 추천하고 구직자에게는 양질의 일자리를 추천하고 있는 아웃소싱 기업이다. 각 대학교별 취업 특강 및 취업캠프 진행과 한국콘텐츠진흥원 일자리 센터 위탁 운영을 진행했다.
▶▶출처
비욘드포스트
로이슈